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브릭에 머신러닝 기술 탑재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21일 웹해킹 차단 서비스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Cloudbric 2.0’ 베타버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Cloudbric 2.0의 가장 큰 핵심은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탐지엔진 카탈리스(Catalice)의 탑재를 통해 웹사이트 맞춤형 지능형 탐지가 가능해진 점이다. 각 웹사이트별로 서비스의 특성을 학습하고 비정상 트래픽과 공격 의심 접속을 찾아내는 웹사이트 맞춤형 탐지가 가능해져, Cloudbric의 웹해킹 차단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다.

펜타시큐리티의 기획실장 김덕수 전무는 “각 웹사이트 특성에 따라 공격 유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머신러닝의 학습능력을 이용하여 개별 사이트에 맞는 맞춤형 차단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라며, “이를 통해 Cloudbric 2.0은 그 어떤 웹보안 서비스보다 사용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정밀한 탐지 기능을 보유한 강력한 보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 클릭

자료 출처 : 디지털데일리

Check Also

‘이노그리드’ & ‘맨텍’, 클라우드 플랫폼에 F5급 광풍을 일으키겠다.

‘이노그리드’ & ‘맨텍’, 클라우드 플랫폼에 F5급 광풍을 일으키겠다. –   IaaS와 PaaS 및 관리가 통합된 Full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