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포스트, 핑거세일즈

세일즈에 강한 CRM – 핑거세일즈

핑거세일즈는 금호타이어, 아시아나 항공, 동아제약 등 대기업은 물론 중소/중견기업까지 다양하게 사용 중인 국내 대표 CRM 프로그램입니다.

  • 영업사원과 고객의 만남 단계인 제안, 견적, 계약, 매출의 각 단계를 관리할 수 있는 객관적 데이터와 상세 기능을 제공합니다.
  • 모바일 및 PC를 통해 어디서나 실시간 고객관리가 가능하고 기업 매출 개선을 위한 4대 요소인 ①영업 ②매출 ③직원 ④고객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영업 및 고객관리 개선

 

 

■  서비스흐름도

 

핑거세일즈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매출관리 ② 고객관리
  • 익월 및 분기별 예상 매출
  • 영업사원별 / 부서별 매출
  • 지역별 매출
  • 제품별 매출
  • 목표대비 실 달성 매출
  • 월별 / 연간 매출
  • 월 / 년 매출 증감률
  • 고객 등급별 관리(S급,A급, B급, C급)
  • 신규/잠재/기존 고객 구분 관리
  • 고객별 매출 수
  • 재구매 고객파악
  • 전월대비 고객 증감 수
  • 고객 브랜드 인지경로
  • 고객 A/S 증감 현황
③ 영업관리 ④ 직원관리
  • 최초 미팅 후 현재까지 세일즈타임라인확인
  • 견적 / 계약 관리
  • 영업기회(매출기회)관리
  • 영업 건별 진행률 확인
  • 영업별 담당자관리
  • 영업직원 퇴사 시 정보 이관
  • 컨택리포트 관리
  • 영업 전체 공지
  • 파트너사 관리
  • 전화/메일/방문 등 직원별 영업활동 수 증감
  • 목표매출대비 실적, 매출 달성률
  • 고객 컨택 횟수 대비 매출연계
  • 영업기회(매출기회) 수
  • 주간보고, 회의록 확인
  • 직원 별 일일스케줄 확인
  • 월별 견적 / 계약 수
  • 시간 별 영업 동선
  • 전월대비 고객 증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