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클라우드

호스트웨이는 전세계 11개국 15개 데이터센터를 통해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호스트웨이는 2000년부터 클라우드 컴퓨팅,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익스체인지 호스팅, 매니지드 서비스 등 다양한 호스팅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60만, 국내 5만 기업 고객에게 신뢰성이 높고 안전하며 유연한 Infrastructure-as-a-Service (Iaa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스트웨이를 통해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등 다양한 IT 인프라를 융합하여 기업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2010년 국내 최초로 Public Cloud 상품을 런칭한 호스트웨이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혁신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Needs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에는 MS 윈도 하이퍼-V 기반의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IaaS)인 ‘플렉스 클라우드’를 출시한 바 있으며, 2015년 MS의 클라우드 파트너사로 합류했습니다. 또, 지난 2015년 12월엔 별도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MSP) 법인인 ‘베스핀글로벌’을 분사한 바 있습니다.

 

 

 

Check Also

틸론, 클라우드 솔루션

틸론은 2001년에 설립되어 터미널 기반의 Tuskan 솔루션을 시작으로 관공서, 금융, 의료, 교육, 제조업, 국방 등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