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클라우드 솔루션

틸론은 2001년에 설립되어 터미널 기반의 Tuskan 솔루션을 시작으로 관공서, 금융, 의료, 교육, 제조업, 국방 등 다양한 분야에 가상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개발사인 틸론은 가상 클라우드에 관한 한 독보적인 원천 기술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틸론은 2001년 부터 중소기업을 위한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서비스를 시작으로 클라우드, 전자문서,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틸론은 가상화 기술을 기반으로 Station 시리즈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Dstation, Lstation, Astation, Vstation 등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망분리 기술, 자료유출 방지, 기기의 유연성, 상담부터 구축까지 라는 4가지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틸론은 사업 무대를 전 세계로 넓힌다는 계획도 세워두고 있으며, 지난해(2017년)에는 일본 아키타(秋田)현에 디스테이션을 공급하는 등 아시아 시장으로 조금씩 넓히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뿐 아니라 비대면 인증 등 핀테크 서비스 분야도 강화해 나가고 있기도 합니다.

Check Also

가비아, g클라우드

가비아(대표 김흥국)는 KT와 NBP에 이어 세 번째로 KISA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을 획득한 사업자로서 공공서비스와 보안에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