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서울지역 일·생활 균형 사업 설명회 개최(6/1)

일생활 균형 관련 정부 지원정책과 이에 대한 인사노무 관리방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일생활 균형 사업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주 52시간 근로시간 단축 관련 기업의 대응방안에 대해 외부전문가를 초빙하여 강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개요

❍ 목적: 사업주, 인사·노무담당자 등 기업관계자를 대상으로 주52시간 노동시간 단축과 유연근무제, 재택·원격근무제 등 일·생활 균형 관련 정부 지원정책 및 제도 도입에 필요한 인사·노무 관리방안, 컨설팅 지원 등의 정보를 제공

❍ 일시: 2018년 6월 1일(금), 14:00 ∼ 17:00(총 3시간)

❍ 장소: 서울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서울시 종로구 종로 38 / 종각역)

 

프로그램 구성

❍ 총 3시간(접수 및 개별컨설팅시간 포함)

시간 내용 비고
14:00~ 등록 및 접수확인
14:30~15:00 ‘30 일·생활 균형 정부정책방향 및 지원제도 노사발전재단
15:00~15:50 ‘50 52시간 노동시간 단축을 위한 인사노무 관리방안 최영광 노무사

(경기노무법인 대표)

15:50~16:20 ‘30 유연근무 지원제도 신청절차 안내 고용노동부
16:20~16:50 ‘30 질의응답 및 개별컨설팅 재단/고용노동부
16:50~17:00 ‘10 설문조사 및 폐회

❍ 개별컨설팅

– 개별 기업별 맞춤형 미니컨설팅을 통한 제도 도입 유도

 

참가신청방법

❍ ‘기업명/참석자명/참석인원’을 아래 담당자 메일로 송부

– 수신처: twyoon@nosa.or.kr

– 문의: 노사발전재단 윤태웅 전문위원(02-6021-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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