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리서치, 아톰스택

아토리서치는 2012년 설립된 비교적 최근 기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 기업에서는 보기드물게 클라우드 네트워크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두각을 보이고 있고, 특히 클라우드 분야를 키워 SDN과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전문기업으로의 입지를 굳히고 이를 통해 2021년 IPO(기업공개)에도 도전한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습니다.

아토리서치는 SDDC 기반 클라우드 솔루션인 ‘아톰스택’, SDWAN(소프트웨어정의원거리통신망) 기반 회선구간 가상화 서비스인 ‘아테네 엣지’, SDLAN(소프트웨어정의근거리통신망) 기반 IoT(사물인터넷)/지점망 네트워크 자동화 솔루션인 ‘오벨르 액세스’ 등 3개 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8년 100억원 돌파, 연매출 규모를 2022년까지 1000억원으로 키운다는 방침입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2018년에는 코스콤 R&D클라우드에 SDN/NFV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하나금융그룹 공용 클라우드서비스를 성공리에 구축한 바 있습니다. VM웨어, 레드햇, 시스코 등 외산 벤더들이 주도해 왔던 클라우드 및 네트워크 시장 속에서, 자체 개발한 ‘아톰 스택(ATOM Stack)’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관리 효율성, 구축비용 절감 및 기간 단축 등 의 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Check Also

안랩, SecuGround

클라우드는 보안 분야와도 만나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했습니다. 이른바 SEcaaS(Security as a Service, 이하 SECaaS), 서비스로서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