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후 대표

모니터랩, AIONCLOUD(아이온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에 있어 최근 서비스형 보안(SECaaS)과 클라우드 보안접근중개(CASB)가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보안 접근법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프록시 기술을 이용하는 클라우드 기반 보안은 클라우드 접근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하며, 웹 보안은 클라우드로 이용했을 때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는 분야입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웹 보안 위협을 지능적으로 탐지·대응할 수 있습니다.

웹보안은 전통적인 어플라이언스로 구축하는 방식이 있으며, 가상서버 형태로 구축하는 방식, 클라우드를 통해 이용하는 방식으로 나뉩니다.

가상서버 방식은 VPC에 프록시형 웹방화벽을 설치하고 ELB 샌드위치 내 웹방화벽을 구성하는 형태입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모니터랩은 AWS, 애저, IBM 클라우드, 알리바바 클라우드 등 다양한 IaaS 환경에서 VM 기반 웹방화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ECaaS 방식의 웹방화벽은 웹서버 위치와 상관없이 리버스 프록시로 구성할 수 있으며, DNS 서버 A 레코드 정보를 웹서버 IP에서 클라우드 웹방화벽으로 바꿔 간단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은 웹 서비스 보안성을 손쉽게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평가됩니다.

모니터랩의 AIONCLOUD는 웹 공격 차단 서비스 Cloud WAF와 웹사이트 보안 진단 서비스 SITECHECKER로 구성됐습니다.

간편한 가입으로 웹서버 위치 및 네트워크 구성과 무관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웹 공격과 취약점에 대한 방어 및 비정상적인 접근 등을 차단해주는 웹 보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5GB 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Check Also

제노솔루션, 금융보안데이터센터(FSDC)

제노솔루션(대표 강대성)은 2010년 모바일 러닝 사업을 시작으로,2013년 국내 최초 움직이는 은행 포터블브랜치,2016년부터는 KT와 함께 국내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