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소프트, Tgate SDP(소프트웨어 정의 경계)

엠엘소프트(대표 이무성)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블랙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gate SDP(티게이트 SDP)는 기술의 발전에 따라 비즈니스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기존의 네트워크 중심(Network Centric) 보안의 한계점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자 신원 중심(ID Centric)으로 설계된 개방적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입니다. 세계최초 SDP와 NAC가 결합한 형태로 ‘Black Cloud’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SDP(소프트웨어 정의 경계)는 사용자에 부여된 권한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제어하면서 회사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보안 통신을 연결해줍니다.

블랙 클라우드 기반의 Tgate SDP에서 사용자는 더 이상 폐쇄된 사내망에서만 접속할 필요가 없으며, 이는 비즈니스의 공간적 제약을 없애 줄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경계(SDP) 솔루션은 멀티 클라우드의 안전한 연결을 지원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다.

SDP는 클라우드 보안 연합(CSA)에서 개발한 보안 프레임 네트워크로, 네트워크 장치, 단말의 상태, ID를 체크하여 권한이 있는 사용자 및 디바이스만 인프라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다.

단말과 서버 사이의 연결을 데이터 채널과 제어 채널로 분리하고, 인증 받지 못한 단말에 대해선 그 어떠한 서비스 연결 정보도 얻지 못하게 된다.

사용자 단말은 인증 및 인가(허가) 되기 전에는 DNS정보나 IP주소를 알 수 없는 블랙 네트워크로 동작이 되면서 해커들이 쉽게 보안을 뚫을 수 없도록 구성돼 있다.

주요기능

  • Server Stealth 기능

– 대상 서비스의 네트워크 정보를 숨김으로써 공격대상을 특정하기 어려움

  • DDOS 공격 방지 기능

– SPA를 이용하여 허용 패킷 외에는 수신을 거부
(Single Packet Authorization, 장비, 사용자 인증에 사용되는 패킷)

  • Dynamic FW 기능

– 화이트 리스트 기반의 방화벽
– 실시간으로 접속 허가/차단 정책이 상황에 따라 변경
– 접근 허용 정책이 있어도 수 초 내에 접속이 없을 시, 차단 상태로 변경

  • App Binding 기능

– SDK를 이용하여 SDP전용 Application 개발이 가능
– Tgate SDP 정책에 따라 관리자가 등록된 Application만 SDP통신이 가능

  • 안전한 보안 통신 기능

– IPSEC 보안 터널 통신으로 안전한 네트워크 제공

서비스 바로가기

Check Also

이노뎁, VSaaS

이노뎁(대표 이성진)은 2008년 설립해 올해 11년을 맞은 물리보안 영상감시솔루션(VMS) 선도기업입니다. 외산 VMS가 전부였던 국내 IP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