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트리, 멀티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튠클라우드” 소개

  • 멀티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튠클라우드

이노트리는 2011년 설립된 IT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2020년 4월 멀티클라우드 관리 서비스인 “튠클라우드”를 출시하면서 클라우드 시장에 진입했다.

튠클라우드는 멀티 클라우드의 설계, 배포, 빌링, 모니터링을 원스톱(One-Stop)으로 지원하는 클라우드 토탈 관리 서비스로, 고객들이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축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클라우드에 인프라를 생성하고 통합·관리할 수 있도록 사용자인터페이스를 표준화하여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를 마치 하나의 서비스처럼 이용할 수 있다.

튠클라우드의 핵심 기능인 튠디자이너는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Drag&Drop) 방식으로 편리하게 클라우드 인프라를 설계할 수 있다. 아키텍처 설계 시간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튠디자이너에서 설계된 아키텍처는 클라우드에 자동 반영하고 관리해 주기 때문에 클라우드 인프라 설계 및 배포 생산성을 약 60%이상 향상시켜 준다.

Cloud Infra 환경 구성 시 Drag & Drop으로 구성도를 작성하고, 버튼 클릭만으로 작성된 구성도를 AWS, Azure, Google Cloud에 자동으로 Provisioning되는 Auto Builder이다.

이노트리의 cloud 서비스인 tune cloud는 multi-cloud에 infra 자동 구성(provisioning)은 물론 통합 billing 및 monitoring, 2개 이상의
cloud csp 업체와의 provisioning을 지원하는 multi-cloud total Management service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튠클라우드 서비스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