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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Help Center

클라우드 사업자분들의 각종 규제, 애로 사항 해소를 위해,

법조계, 세무회계, 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와 협력-공조하여 최선의 해결 방안을 강구하여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 대상 : 불합리한 제도로 인하여 불이익이나 피해를 겪거나, 정보부족으로 기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사 및 클라우드 관련 업계
  • 신청 방법 : 이메일(Help@kcloud.or.kr), 전화(070-8730-2343)
  • 처리기간 : 접수완료후 15일(업무일기준) 이내 검토결과 통보. (단, 중대한 사안의 경우 처리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 지원내용
    • 클라우드 이용을 사실상 제안하는 분야별 각종 법률, 제도, 사업 모니터링 등 관련업계 공조 장애요인, 규제요소 발굴
    • 국내외 클라우드 확산, 저변확대를 위한 법률 검토 및 규제개선 지원
    • 회원사 비즈니스 여건 개선을 위한 세무회계 분야 법률 자문 (조특법, 소득세법, 법인세법 등 클라우드 세제혜택 제공을 위한 자문)

 


 

규제/애로사항 접수 (전화 또는 이메일) ⇒ 1차 검토 (분야별 현황/이슈 등 문제점 정리) ⇒ 2차 검토 (분야별 법제도 분석 및 개선도출) ⇒ 처리결과 통보